반응형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에서 만나는꿈, 혹은 고향에 계신 부모님 만나는꿈,

부모님에게 꾸중들으며 혼나는꿈 등 부모님과 관련된 다양한 꿈들의 해몽과 풀이에 대해서 알아봐 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많은 상황과 꿈 해몽들이 있으니,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참고용으로 혹은 간단히 재미로

봐주시면 일상생활에 더 활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ㄱ.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거나, 고향이 계신 부모님을 만나는꿈.


이러한 꿈의 의미하는 바는 심각한 질병에 걸린다거나 혹은 걸릴 위험에 노출될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꾸중을 듣거나 괜히 안좋은 소리를 들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거나. 살아 계시지만 고향에 멀리 계신 부모님을 꿈에서 만난다면

행실에 조심을 각별히 해야할것 같습니다.



ㄴ. 부모님에게 아주 호되게 혼나고, 꾸지람을 듣는꿈


부모님에게 꾸중을 듣는꿈은 어떠한 의미를 내포할까요?

이 꿈은 본인이 현재 하고있는 사업이나 혹은 가장이라면 가정에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항상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행동과 선택을 해야하며,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는 심정으로

임해야 한다는 해몽입니다.




ㄷ. 부모님과 생이별을 하거나, 부모님에게 좋지않은 우환이 발생 하는꿈.


해당 꿈의 해몽으로는 현재 진행 하고있는 프로젝트나 업무 혹은 사업이나 일에서

조력자 협조자를 상실 하게 됨을 의미하는 해몽인데요.

이러한 경우가 해당 되는 것이 아니라면, 실제로 부모님에게 안좋은 일이나 병이 생길수 있다고 하니,

항상 사랑하는 부모님을 잘 보살피고 지켜야 하겠습니다.





 ㄹ.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속에서 나오는 꿈.


굉장히 슬프기도 하고 반갑기도 해서 눈물을 펑펑 쏟을거 같은꿈인데요.

이러한 꿈은 부모님이 나오셔서 지금 내가 하는 일이나 잘못된 행동에 일침을 가하거나

경고를 하는 것을 뜻하는 풀이가 많습니다. 내가 잘못 하고 있는게 있는지,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없는지 나자신을 되돌아 봐야 한다는 해몽입니다.



ㅁ. 최근 돌아가신 부모님이 집안의 식구들을 불러 모으는꿈.


이러한 꿈으로는 갓 돌아가신 부모님이 집안의 식구를 불러모음으로써

뭐지? 라는 의문이 생길수 있으나, 다른 사람이나 직장, 혹은 자리에 내가 소개나 추천이 된다는것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좋은 직장에 들어가거나 사업파트너가 다른사람에게 나를 추천해준다거나

하는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ㅂ. 부모님에게서 아파트 집열쇠를 받는꿈.


굉장히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평소에 내가 열망하고 갈구하던 그토록 바라던 소원이나 소망이 곧 이루어 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으로써, 큰 행운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험의 합격, 취직, 사업의 번창 등 좋은일이 생길수 있겠습니다.



ㅅ. 동굴 속안에서 이미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뵙는꿈


동굴안에서 돌아가신 사랑스러운 그리운 부모님을 만나뵙는꿈은

어떨까요? 이러한 꿈의 해몽은 내가 지금까지 살아온 과거나 나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면서

생각 하게 만드는 꿈해몽으로 알려져있으며, 혹은 곧 제사나 고사를 지낼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모님과 관련된 꿈 해몽도 같이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infoparan.tistory.com/116   다른사람이 부모님을 죽이는꿈,부모님이 여행 가는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