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과 관련된 꿈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결혼을 한다거나 가족이나 형제자매가 결혼을 한다면 정말 큰 경사 중 하나로써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인데요. 꿈에서 결혼은 어떤 식으로 해몽 풀이가 가능 한지 운세나 사주와 같이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내, 남편이 내가 아는 다른 사람과 결혼 하는 꿈

 

아내와 남편이 다른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정말로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우자의 사별의 가능성이 높은데요. 배우자에게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나는 경우뿐 아니라 꿈을 꾼 나 자신 역시도 안 좋은 일이 생겨 날 수 있음을 뜻 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듯이 운세나 사주처럼 꿈 해몽 역시도 100% 해당되는 것이 아니기에 어려운 일이 있어도 극복해 나가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부모님과 내빈들이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보는 꿈

 

부모님과 더불어 수많은 내빈들이 나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보는 꿈의 경우에는 먼저 그 모습이 어떠하였는가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결혼식이 화기애애하고 좋은 분위기 였다면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겨날 징조가 있으며 반대로 어수선하거나 좋지 않은 분위기라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에서 부모님은 나에게 협조를 하는 협조자를 의미하고 수많은 내빈들은 계약을 체결하거나 일을 하는 당사자들을 뜻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참석한 결혼식의 분위기를 꼭 중요하게 보시기 바랍니다.

 

 

어머니가 신부로 결혼식을 하는 꿈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서 결혼식을 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 역시 좋지 않은 흉몽의 조짐이 있습니다. 신변을 조심 해야 하는데요. 어머니의 건강이 좋지 않게 될 수도 있으며 중상을 입어 다치거나 치명상을 입을 수도 있고 돌아가시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반복해 말씀드리지만 사주나 운세처럼 이러한 꿈 해몽 역시 참고로 봐주시고 너무 깊게 빠지시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형제자매가 결혼을 올리는 꿈

 

나와 아주 밀접한 형제나 자매가 결혼을 올리는 꿈도 좋지 않은 흉몽에 속 합니다. 꿈을 꾼 나에게 혹은 꿈에 나왔던 형제나 자매에게 신변상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겨 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형제자매의 상황을 꼼꼼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꿈속에서 선녀와 결혼을 하는 꿈

 

꿈에서 선녀를 보았다면 대부분 굉장히 좋은 것을 상징 하는데요. 역시나 꿈에서 선녀와 결혼을 하였다면 앞으로 굉장히 뛰어난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니면 평생의 동업자를 만나거나 귀인을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주 좋은 인연을 통해 나도 성장하고 좋은 일이 생겨 남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상 오늘은 결혼과 관련된 여러 가지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아내, 남편이 내가 아는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 부모님과 내빈들이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보는 꿈
  • 어머니가 신부로 결혼식을 하는 꿈
  • 형제자매가 결혼을 올리는 꿈
  • 꿈속에서 선녀와 결혼을 하는 꿈

 

 

[꿈해몽 풀이] - 똥 꿈 변비에 걸린 꿈 뒷간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똥 꿈 변비에 걸린 꿈 뒷간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똥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비에 걸려 힘들어하는 꿈, 뒷간에 빠지는 꿈, 대변냄새를 맡는 꿈, 몸에 똥 묻는 꿈, 똥 위에 주저앉는 꿈 등 대변과 똥에 대한 꿈 해몽 풀이

infoparan.tistory.com

[꿈해몽풀이] - 누가 나를 죽이려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몽 풀이

 

누가 나를 죽이려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몽 풀이

누가 나를 죽이려는 꿈, 누가 나를 죽이는 꿈, 내가 죽는 꿈 등 죽음에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 해몽을 알아보고 풀이해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죽음은 꿈에서 굉장히 다양한 상징성을 가지고

infoparan.tistory.com

 

 

 

 

결혼하면서 손을 모은 이미지
결혼식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