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상정의원의 나이를 비롯해 훈남아들 남편 그리고 재산공개

젊은시절 학력 등 자세한내용에 대해서 짚어 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정치인 이자 제 20대 국회의 고양시 갑 지역구의 국회의원으로

정의당의 단둘뿐인 지역구 국회의원이며

유일한 진보정당 소속 3선국회의원 인 심상정 의원입니다.


심상정 의원의 나이는 1959년생으로 올해 나이 61살입니다.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에 출생하여서 심상정의 본관은 청송 심씨이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경기 고양시 갑이며 종료는 천주교로 세례명은 마리아인데요

마리아 라는 이름과 심의원 이름이 잘 어울리네요.







심상정의원의 학력은 서울대학교 역사교육학 학사과정까지 마무리하여 공부하였습니다.

남편은 이승배씨이구요.

남편 이승배씨는 현재 전업 주부로써 심상정씨를 내조하고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전업주부로써 활동이

과거에는 거의 생각 지도 못했으나 요새는 조금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아들은 이우균씨로 상당한 훈남외모로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심상정의원의 아들 이우균씨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 27살이며 2012년도에 병역신체등급 2급판정으로

군대 를 가야합니다. 이우학교 졸업후에 경희대학교 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심상정의원의 젊은시절 사진입니다. 아마 과거 서울대학교 재학 시절인 여대생 시절의 사진인거 같은데요.

지금의 배우 김고은씨를 닮은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확실히 과거 사진이라 그런지

엄청 나게 어려보이는건 맞습니다. 순한 외모를 보여주네요.







심상정은 아버지 심명택과 어머니 이명림 사이에서 2남 2녀중 막내로 출생 하였습니다.

심상정은 대학시절 운동권에 참여하며넛 지도부에 들어가기를 바랐으나

당시 정서 시대상 여성이 어떤 조직의 주축이 되는것은 운동권에서도 절대 받아 들여지지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에 분노한 심상정은 운동권을 돌아 다니면서 여자들을 죄다 모아서 여자들로만 구성된 서클을 만들고

이때 여성 서클을 데리고 훗날에구로지역 노동조합 연대투쟁을 시작했따고 합니다.


이후 다시 지도부에 들어가기를 신청 하였는데 거절 당했다고 하네요.

유시민이 덧붙이기를 과거 여대생이 십원짜리욕을 섞어가면서 그렇게 항의를 하던사람이있었는데

바로 심상정의원 이였다고 하죠.


그 이후 구로동맹파업을 주도하면서 노동운동계에 스타가되고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노동운동가 시절을 보냅니다.


폭력행위등 처벌에 관한법률 위반 혐의로 집행유예와 징역2년을 선고 받았다고합니다.






이 사진이 실제 수배시절의 심상정 의원의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과거 사진의 모습인데 열심히 그리고 강력하게 힘있게 주도하는

어린 여학생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심상정은 제 17대 국회의원으로 본격적으로 정계에 입문하여 다양한 활약을 합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추진한 한미 FTA 반대에 적극 나서면서 벌인 논쟁으로 주목을 받고요

2008년 수입산 소고기 수입관련하여 광우병 위험을 강조하며 촛불집회에도 참가합니다.


그리고 2012년도 5월 국회의원 선거가 종료된후 진보정의당 창당에 힘을 싣습니다.

정ㅈ의당 대선 후보로 출마선언을 하여서 지금의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

안철수 유승민등과 대통령 후보에도 나오신 분이죠.


심상정의원은 대표적인 진보 정치인으로 정계 입문 전에도 다양한 사회문제 공론화와

해결에 힘써온 분입니다.

대표적으로 가습기 살균제 문제가 있는데 이문제가 공론화 되기전부터 활동을 많이 하였죠.


제 19대 대통령 선거에서도 6%를 득표하면서 진보계열 정당 역사상 두번째로 많은 득표수 그리고 득표율을 얻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심상정의원 사자후 영상이라고 있는데 한국국회의원 개인 채널중 역대 1위 영상 조회수를 기록 하였습니다.

궁금하신분은 심상정 사자후 라고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심상정의원은 학생시절에 학생 야구기자로 활동 하였는데요

야구때문에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재수를 하게되었다는 말도있습니다.

최동원 선수의 광팬 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운동권에 진출한 이유는 괜찮은훈남 학생 남자들이 많아서 그랬다고 합니다.

배우자 남편분 역시 운동권 출신 이라고 하네요.





이분이 바로심상정의원의 남편분입니다.








그리고 유시민과도 어느정도 친분이있다고 하네요 서울대학교 동문 이기도 하고

교류를 어느정도 하여서 친분이 있는걸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이명박 대통령의 과거 이름이 이상정이여서 심상정과도약간의 인연이 있다고 하니 신기합니다.


그리고 심상정의원 대통령 선거 당시 재산 공개에서 총 재산목록이 3억 얼마 였던것으로 제출 한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안철수의원은 1000억이 넘어갔었는데 그에 대비하여 심상정의원의 재산이 새삼더 눈에 보였었죠.


이상 정의당의 심상정의원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그리고 매스컴에서 심상정과 배우 김고은씨가 비슷하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썰전의 장면인데 과거 심상정씨가 젊은시절 모습은 닮긴 한거같아요.



그리고 바로 이분이 훈남 아들 입니다.

심상정의원의 아들로 정말 화제가 많이 되었죠

유승민 의원의따님 처럼요.




과거 아드님이 어릴떄찍은 심상정의원의 사진입니다.



아들은 군 2급 판정으로 군대에 가야하죠.



우리 어머니 세대의 나이 인만큼 사진을 보면 정말 우리 부모님이 우리들 어린시절 찍은 사진을 보는거 같은 느낌을 주네요.


남편분과도 운동권에서 만나서 현재까지 부부의 연을 이어나가고있습니다.

외조를 참 잘해주시는거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