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준석의 나이 결혼 학력 키 군대 등 젊은 정치인으로 활동 하고 있는 이준석에 대해

프로필을 비롯해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티비에서 많이 보았고 말을 굉장히 잘하는 모습으로 기억을 하였는데요.

토론프로그램에서나 시사 프로그램을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많이 보시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말씀드린것 처럼 이준석의 나이는 상대적으로 어린편인데요.

1985년생으로 20년인 현재 올해나이 36살입니다.

더군다나 동안외모를 갖춰서 그런지 나이가 더 어려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광주이씨가 본관이며, 서울 특별시 노원구 상계동에서 출생을 하였는데요.


이준석위원의 가족으로는 여동생이있으며 1990년생인 여동생은 현재 의사로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준석위원은 학력으로도 유명한데요.

서울과학고등학교 졸업이후 명문대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손꼽히는 

하버드대학교에서 경제학과 컴퓨터과학을 공부하여서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버드라던지 스탠퍼드 대학교는 아무래도 엄청난 수재들이 들어가는 곳이니 만큼 대단한 학력을 가지고 있다고 볼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월촌중학교를 졸업하고나서 서울과학고등학교를 조기졸업을 하고 카이스트를 한두달 다니다가 하버드를 갔으니

대단하긴 한거같아요.










정치입문으로는 2011년도 한나라당 비생대책위원에서 입문하였으며,

2012년도 tvn 대학토론배틀 시즌3에 출연하면서 방송 데뷔도 하게됩니다.

이때부터 방송과 연이 참 많은 분이 아니였나 라는 생각도 드네요

왕성한 활동을 하는 정치인이자 기업이라고 생각이되고요


키는 172cm로 알려져있으며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준석위원의 종교로는 천주교이구요 세례명은 안드레아 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현직은 새로운 보수당 창준위 수석부위원장을 역임하고있구요

클라세스튜디오 대표이며,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 대표교사, 한국 독립야구연맹의 총재를 맡는등

정말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분입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클라세 스튜디오가 스펙만 만들기용아니냐 등의 논란도 불거진적이 있었으나

자세히 다루지는 않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알아보시기를 권장 드려요




그리고 이준석위원의 군대나 병역 문제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산업기능요원으로써 2007년도 부터 2010년도 까지 근무하여서 병역 의무를 마쳤습니다.


현재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에서 많은 의혹을 방송하는 강용석씨가 한번 이준석 의원의 병역특례 의혹을 수면위로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이준석 정치인은 정치를 잘 모르시는분들도 박근혜 전 대통령을 떠올릴수가있는데요

왜냐하면 바로 박근혜 전 대통령에 의해서 발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별칭도 박근혜 키즈라는 별명으로 유명했었죠.

당시에 2011년도에 30살도 안되는 정말 어린 나이에 새누리당 비대위원이 되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지금도 젊은 정치인 젊은 보수이미지 하면 이준석 위원을 많이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은듯 하네요






20대 총선에서는 안철수를 견제할 차세대 보수 젊은 정치인으로써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노원병 지역에 공식 출마이후

2위로 낙선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박근혜와 최순실 게이트로 나라가 떠들석 할때는 비판적인 입장을 보이면서 이정현 당대표 사퇴를 위한

단식에도 참여하면서 본인의 뜻을 밝히기도 하였씁니다.

박근혜 키즈라 불리우던 이준석인데 강하게 박근혜를 비판하는 점을 보여주었죠.







그리고 바른정당과 국민의당의 통합이 눈에 보이게 되면서

국민의당과 정치노선을 함께 하게 되는데요.


결국에는 2020년도 1월 3일에 바른비래당을 나오게 되죠.

그리고 말씀드린것처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나오다 보니 인지도가 높은편인데요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부터 시작해서 두뇌가 좋다는 이미지로 게임이나 방송에 참여하고

썰전에서 강용석의 빈자리를 메꾸기고 하였씁니다.

그 이후에는 풍문으로 들었쇼, 강적들등등 정말 많은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웬만하면 모르시는 분이 없을듯 하구요.


남녀의 젠더갈등을 주제로한 100분토론에도 나오면서 많은 화제를 모은 인물이기도 합니다.

저도 본 기억이 나는데 국과수 안믿는 분이랑 대화하기 안한다 뭐 이런 이야기를 하면서

강하게 본인 의견을 표출 했던거 같네요.









그리고 재미있는 사실로는 하버드 재학시절 페이스북의 창시자인 마크 주커버그에게 우리나라 한국에 싸이월드가 있으니 너네 페이스북은 망할거라고 했다고 하는데, 사실은 정 반대로 되어 버렸죠.

그리고 최연소 국회의원(바른미래당) 의 김수민 의원과 친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나이대가 비슷해서 인지 모르겠네요.



젊은 의원이여서 그런지 sns활동을 많이 하는데요. 페이스북 활동을 특히나 활발하게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고학력에 대해서 매우 강한 자신감과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다는 발언을 한 이준석 의원인데요.

앞으로의 정치 활동이나 향후 움직임 등등 눈여겨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