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종현 씨의 나이 키 복근 작품 모델활동 옷스타일 헤어스타일 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모델출신으로 요새 정말 활동 많이 하고 계시는 배우이죠.

남주혁씨도 그렇고 김영광씨도 그렇고 키크고 모델출신 얼굴 천재들이 연기력 또한 우수한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럼 자세히 홍종현씨에 대해서 파보죠.





홍종현씨의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30살입니다.

그러나 2월 생이라서 빨리 학교에 들어갔다면 31살 89년생들과 친구일수도 있겠네요.

남양홍씨로써 부모님과 누나가 한분 있다고 하는데요 

키는 모델답게 큰키고 182cm의 키입니다. 명지고등학교 졸업이후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서 공부하였습니다.

데뷔는 2007년도 패션쇼 08 s/s 서울컬렉션 모델로 첫 데뷔를 하였고

아마 고등학생때 데뷔를 한게 아닌가 싶네요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들도 많으시고 jyj가 있는 소속사이죠.

(박유천은 삭제되었다는..)







모델로써 인지도를 쌓았구요 단편영화 연인들과 조인성 송지효가 나온

쌍화점에서 단역으로 출연하기 시작하면서 점차경력을 쌓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방송데뷔도 하면서 스펙트럼을 넓히는데요.

2009년도 지금은 꽃미남 시대 라는 예능프로로 데뷔를 하며

맨땅에헤딩 이라는 드라마에서 축구팀 주장으로 연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에서 연기력으로도 어느정도 인정을 받습니다.





정말 잘생긴 외모로 모델 이수혁이나 김영광 성준 씨 등과 친하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마 그 모임 중에서는 가장 막내가 아닌가 싶고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딱봐도 엄청나게 많아 보이는 외모와 얼굴입니다.

비율도 좋구요 스타일도 좋죠,

최근에는 영화 다시봄 에서 호민역으로 연기하였고

그 이전에는 위험한 상견례 2라던지 영화도 꾸준하게 참여했습니다.

드라마는 맨땅에 헤딩이후


무사 백동수 난폭한 아이돌 전우치 연애조작단 시라노 유미의방

절대그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등 꾸준하게 참여하면서

어느정도 연기자로써 입지를 다집니다.






스타일 로그 프로그램이라던지 모델이다보니 케이블에서

다양한 방송을 했던것들을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보았는데요

사실 이 얼굴에 이 키에 이 비율이면 뭘 입어도 멋이 안날까 싶지만

멋진 옷들을 많이 입는거 같습니다.

패션센스도 좋으시고 제가 또 기억이 나는건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걸스데이 유라씨랑 같이 나왔는데 그때 재밌게 봣던 기억이 나네요.





홍종현을 검색하면 아직도 유라가 뜨는걸로 보아 아직도 많은 분들이 기억을 하시는거같기도 하고

실제 사귀는게 아니냐 이런 생각도 들정도로 잘 어울렸던거 같습니다.

그게 벌써 10년 전인데 정말 어릴떄 찍었던 프로그램이였네요

두분다요.







홍종현씨의 헤어스타일도 같이 뜨는걸로 봐서 남성분들이 많이 검색 하는듯 합니다.

염색을 한 머리 사진인데도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두상이 작고 얼굴이 잘생겨서 뭘 해도 잘 어울리면서 항상 깔끔한 댄디한 스타일을 잘 유지하는거 같더라구요.




이렇게 올림 버리를 해도 잘 어울리네요 이마가 넓지않고

머리숱도 많아서 남성다운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거같습니다.

확실히 잘생겼네요.



정말 스타일이나 수트 차림의 옷도 잘 어울리고요 넥타이와 셔츠를 입어서

깔끔하게 연출도 잘하는거같아요

그리고 머리를 엄청 길게도 한번 유지했던거같은데 과거에

그 이후에는 기르지 않는 것을 보여주네요

예수님 머리가 유행 했었었죠 예전에요.





최근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서도 활약 하고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회사원 느낌이 절로 나는데 너무 잘생긴 회사원이라 신기합니다.






뒤에 김소연씨 인거 같죠? 같이 드라마에 출연 하시는 김소연씨가 나오시는거같아요.





그리고 모델 출신 답게 몸매가 정말 좋은데요

괜히 옷빨이 잘 받는게 아니죠.

홍종현의 복근 사진까지 감상 하고 가시죠.

식스팩이 딱 있으니 사실 뭐 옷 입고 싶은 마음 없을거같아요

자신감이 엄청 날거같은데 몸매가 참 좋고, 운동을 열심히 꾸준히 하는거같습니다.

체지방도낮아보이고요

이상 모델 출신 연기자 홍종현씨의 나이 키 복근 등 다양한 내용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모든정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있지 이채령 아이즈원 이채연  (0) 2019.07.06
주영욱 사망  (0) 2019.06.21
강민경 몸매 키  (0) 2019.05.18
조병규 논란정리  (2) 2019.05.17
전진 찰리박 나이 키 신화  (2) 2019.05.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