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머니 관련 꿈 해몽 풀이 정리


어머니 관련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어머니가 나오시고, 아이들을 돌보며 젖을 먹으시고, 큰소리로 야단도 치시는 등등 다양한 꿈들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항상 어머니 아버지에게 효도 해야 한다는 마음이 많지만,언제나 마음 한 켠에는 잘해드리지 못한것들이 많이 생각 나는데요. 어머니 관련 꿈 해몽풀이를 생각해보면서 효에 대해서도 다시금 생각 해보면 좋겠습니다.


어머니가 꿈에서 여러 아이들을 돌보는 꿈


이러한 꿈의 풀이는 내가 앞으로 신경 써야 할일이 많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나의 의지와 다르게 사람들 입에 오르 내릴 수도 있으며, 까다롭고 골치 아픈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한느 꿈 입니다. 이러한 풀이 외에 다른 것은 내가 지금 정말 최선으로 노력 하고있으나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해 안타까워 한다는 꿈 입니다. 꿈속에서 어머니를 본다는 것은 본인의 모습을 투영 한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어린아기인 나에게 젖을 먹이는 꿈


꿈에서 나는 과거의 나로 돌아가 갓난 아기가 되어 있고, 어머니가 이런 어린 아기인 나에게 젖을 먹이는 꿈을 해석 하자면, 꿈에서 내가 어머니의 젖을 먹으면서 기분이 좋고 행복한 느낌을 받았다면 실제 현실에서도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라면 사업이 호황기에 접어들고, 친구관계, 인간관계 모두 앞으로 잘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따라서 더 적극적으로 일을 해나간다면 더 큰 좋은 행운이 따릅니다.



어머니가 나에게 크게 야단치며 화를 내시는 꿈


꿈에서 어머니가 나에게 호통을 치시며 불처럼 크게 화를 내셨다면은 지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과연 올바른 길로 향하는 일인가 따져 봐야 합니다. 꿈은 본인의 무의식이 영향을 미치는데 이런 꿈 해몽은 나에 대한 경고로 볼 수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고, 매사에 조심하면서 도덕적으로 법규적으로 나쁜 행동이나 일이 아닌지 큰일부터 작은일 모두를 체크해 봐야한다는 꿈 해몽 풀이입니다.




어머니가 무섭게 덤비며 목을 졸라서 놀라는 꿈


이꿈의 해몽으로는 나와 어머니의 관계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 해봐야 합니다. 어머니와 내가 정상적인 관계인지 혹은 어머니에게 부담감을 많이 느끼고 반대의 경우는 아닌지 정신적으로 어머니에게 너무 기댄것은 아닌지 모든것을 다 따져보고 더 좋은 관계를 위해 노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머니가 아파서 병원에 누워 계신 꿈


해당 꿈의 풀이는 꿈에서의 어머니가 본 나의 모습으로 풀이 됩니다. 꿈꾼 분이 여성일 경우에 여성의 역할에 힘들어 하고 있는 것이며 남성의 경우에도 지금 가정과 일 등 모든것들을 해내느랴 심신이 지쳤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혼자서 모든것을 짊어 지고 가려고 하지 말고, 주변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털어 놓고 마음의 짐을 내려 놓아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결혼식을 하는 꿈


어머니가 웨딩드레스나 전통한복을 입고 다시결혼식을 올리는 꿈의 해몽 풀이로는, 의외로 굉장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바로 어머니의 심장에 큰 이상이 생길 것을 경고 하는 꿈입니다.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치명상을 입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을 잘 살피며 어머니를 더 가까이에서 각별하게 모셔야합니다.



내가 어린아이마냥 어머니에게 칭얼 대는꿈


나의 문제나 너무 힘들어서 다른 누군가가 이 것을 해결해 주기를 바라는 표현입니다. 현실도피하고싶고 너무 힘들어서 견디기 어려운 상황을 뜻합니다. 그러나 내 일은 누가 대신 해줄수 없습니다. 내 주인은 나 이기 때문에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힘을 내고, 용기와 끈기를 가지고 헤처 나가야 한다는 해몽풀이입니다.



어머니가 어두운 표정으로 걱정하시는 꿈


나를 비롯해 내주변 모든것을 돌아 봐야 합니.다. 어머니가 걱정이 크게 되어서 자식을 보기위해 꿈에 나왔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왔다면 이건 보통 큰일이 아닌것을 암시합니다. 처신이나 일 가족관계 친구관계 모든것을 살피고 내가 잘못하는거나 실수 하는것은 없는지 엄중하게 따져봐야합니다.



이상 어머니관련된 꿈 해몽풀이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느정도 참고용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본인의 인생은 본인이 개척 해 나가는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