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 교통사고 나는 꿈 풀이  (자동차 관련꿈)


자동차 교통사고 나는 꿈 차에 부딛히는 꿈 해몽 풀이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는 대표적인 운송수단으로서 출퇴근 용도를 비롯하여 어딘가 이동을 할 때 누구든 사용하게 되는 데요. 많은 사람들이 집집마다 차가 있습니다. 그러나 운저운전, 졸음운전, 방심, 등등 다양한 교통사고의 위험은 언제나 우리의 곁에 있고 꿈에서 자동차와 관련된 꿈이 나온다면 과연 어떠한 것을 내포하고 있는지 자동차 관련 꿈 해몽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차에 치어 교통사고로 사망 하는 꿈


꿈에서라도 꾸고 싶지 않을 법한 꿈 입니다. 차에 치어 교통사고로 인해 내가 사망하는 꿈을 꾼다면 과연 어떨까요? 기분이 너무 좋지 않아서 벌떡 일어날 것 같은데요. 꿈 해몽을 해보자면 반대로 좋은 꿈에 속합니다. 이 꿈은 내가 속해 있는 회사나 단체 집단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되어서 내가 그동안 노력했던 결실을 맺는 꿈으로써 성과를 통해 보람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과 차를 몰고 야외로 드라이브 하는 꿈


가족과 함께 차를 몰고 드라이브를 하며 떠나면 꿈에서도 기분이 좋을 법한데요. 이러한 꿈의 해몽을 보자면 꿈에서 처럼 실제로 주말이나 퇴근 후 가족이나 나와 친한 지인 들과 함께 차를 타고 야외로 드라이브를 떠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예를들면 회사나 학교에서 오티를 가거나 엠티를 갈 수도 있고 갑자기 가족 여행이 잡힌다거나 하는것 처럼 말이죠.



좋은 차를 타고 많은 사람이 있는 곳에 가는 꿈


상단 사진에 있는 외제차인 아우디 차 처럼 아주 좋은 차를 타고 그것도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가는 꿈을 꾼다면 과연 어떠한 것일까요? 역시나 상당히 좋은 굼에 속하는데요. 본인의 명예나 신분 부를 아주 크게 높게 해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진급운이 생기거나 재물운과 같이 내가 하는 일이나 나의 직책이 상승 하게 될 것을 보여주는 징조입니다.





내가 차에 부딛히는 꿈


차에 부딛히는 꿈을 꾼다면 끔찍 할것 같습니다. 꿈에서도 통증을 느낄 것 같은데요. 이러한 꿈의 풀이를 보자면 내가 의뢰 했던 일이나 제안 했던일 혹은 청탁 했던 일들이 아주 잘 받아들여지고 승낙 되고 컨펌될 것을 의미합니다. 굉장히 좋은 꿈인데요. 혹은 내 편이 되어줄 사람들이 늘어나서 나의 주장에 힘을 보태준 다는것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자동차를 운전 하고 있는 꿈


자동차를 운전 하는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나의 꿈이나 나의 맡은바 일을 잘 처리해 나가서 칭찬을 받고 또 능숙하게 해내면서 신뢰도를 쌓는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군다나 평소 차가 없는 사람이 자동차를 운전 하는 꿈을 꾼다면 어떤 회사나 기업의 대표가 된다거나 모임에서 장을 맡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동차가 펑크나서 움직일 수 없는 꿈


마치 진퇴양난 설상가상 사면초가의 상황인데요. 이렇게 자동차가 펑크나서 옴짝 달싹 할 수 없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현실에서도 아주 곤란한 위기의 상황이 올 것을 암시합니다. 성적인 행위를 암시 하기도 해서 배우자 혹은 애인과 문제가 생기거나 심하면 파탄이 날 수 있는 상황입니다. 평소 무리하고 있던 사람이라면 한번 멈추고 내실을 다지고 가야합니다.



차를 타려다가 내리는 꿈


뭔가 위험이 도사리고 있었는데, 우연치 않게 차를 타지 않음으로써 위험을 피해 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차를 타면 위험다나는 경고로 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주변 상황이나 신변에 위험은 없는지 체크해야 하며, 또 다른 해몽으로는 본인이 그토록 원하던 일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함께 차를 타고 드라이브 하는 꿈


만약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결혼이 잘 성사되거나 순조롭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결혼을 한 상황이라면 나의 일이나 나의 사업 혹은 남편이나 부인의 하는 일이 잘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 해몽입니다. 좋은 길몽으로 볼 수가 있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