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똥을 만지는 꿈 대변을 뒤집어 쓰는 꿈 해몽 풀이 (똥 꿈 해몽)

흔히 똥꿈, 돼지꿈, 불꿈 등 꿈에서 나온 것들 중에서 기억에 오래 남고 선명한 것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꿈 해몽풀이중에서 똥에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해몽을 풀이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때문에 답답하시거나 궁금 하신가요?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사람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


꿈에서 사람이나 친구들과 똥을 만지는 꿈을 꾸셨다면 우선 기분이 좋은 해몽으로 풀이 됩니다. 똥을 같이 만진 사람들과 같이 무언가를 하거나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남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같이 협동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대박을 칠 수도 있는 것을 뜻 합니다. 



똥이나 오줌을 뒤집어 쓰는 꿈


똥이나 오줌 같은 오물들이 실제로는 굉장히 불쾌하고 안좋지만 꿈에서는 좋은 것을 뜻 하는 것만이 많습니다. 아주 그냥 온몸으로 똥이나 오줌을 뒤집어 쓴 꿈의 해몽은 굉장히 좋은 것을 뜻하는 풀이로써 재수가 좋고 횡재 할 수 있다는 것을 뜻 합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너무나도 불쾌하고 기분이 나쁘고 뭔가 찝찝함이 훨씬 크게 남았다면 좋지만은 않은 것을 뜻 하기도 합니다.



똥 (대변) 을 손으로 만진 꿈


꿈에서 똥을, 대변을 손으로 직접 만진 꿈의 경우에 재물이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해몽으로 풀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똥을 어느정도 만졌는지에 따라 다른데요. 아주 조금 묻은것 정도로 소량이라면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고 나를 화나게 하는 불쾌하게 만드는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더욱이 똥을 만지다가 버렸다면 재물이 들어오다가 버려진 것으로 꿈해몽 풀이가 됩니다.



똥(변)이 수북하게 쌓여 있는 꿈


꿈을 꾸면서 본인이 배설한 변이 아주 수북하게 쌓여 있다는 꿈은 즉 실제 현실에서 재물이 두둑하게 들어오고 금전 이득을 취 할수 있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추가로 똥이 쌓여있다면 정신적으로 평안하고 근심이 없다는 것으로도 풀이가 가능합니다. 특히 본인 집이나 마당 자기 방에 쌓여있다면 더 좋으며 꿈에서 혹시라도 이렇게 쌓여져 있는 똥을 누군가가 가져간다면 재물을 빼앗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똥을 그릇에 담고 있는 꿈


꿈에서 똥을 그릇이나 대야이나 항아이나 어디든지 담고 있다면 과연 어떠한 꿈 해몽일까요? 우선 의외로 굉장히 나쁜 흉몽에 속하는 해몽입니다. 그릇이라는 것은 사람의 인품을 뜻하는데요. 예를들면 저 친구는 사람이 그릇이 크다. 저친구는 그릇이 종지 그릇이다 라고 말이죠. 이러한 인품을 뜻하는 그릇에 배설물인 변이나 똥을 담는 것은 매우 안좋은 흉몽으로 현실에서 손가락질을 당하거나 금전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음을 뜻 하는 해몽입니다.



똥을 우리집 마당에 묻는 꿈


똥을 집 마당에 계속 묻는 꿈의 경우에 굉장히 좋은 길몽입니다. 그 이유로는 마당이라는 것은 흙 토양이 있는 공간 이기 때문입니다. 변은 배설물 이기 때문에 거름이 되어서 추후에 미래에 굉장히 좋은 것이 되고 생명이 대성 하게 됨을 뜻 하기 때문에 변을 마당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미래에 굉장히 잘 되고 현재 투자하는 일이 나중에 큰 수확을 얻게 됨을 뜻 합니다.



이상 오늘은 우리가 자주 꾸는 꿈 중에서 똥에 대해서 다양한 꿈 해몽 풀이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러나 꿈 해몽 대로 모든 것이 결정 되지 않고 운명에 두루마리가 있다고 하더라도 그 두루마리에 모든 것이 적혀 있지가 않기 때문에 어느정도 참고만 해주시고 본인의 인생은 본인이 개척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한 걸음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