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있는 JTBC 인기드라마이죠

바로 스카이캐슬 SKY 캐슬인데요.


거기에서 차민혁 차교수와 노승혜의 쌍둥이 아들로 나오는

차기준 차서준 두명중에서 동생역의 터프한 차기준으로 나오는


배우 조병규가 현재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졌다고 하는데요.





조병규는 이러한 논란에 대해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어릴때 초등학교 수련회에서 친구를 다치게 한 것은 맞으나

그건 사고였고 절대 의도한 게아니라고 하고요

초등학교 1학년떄라고하죠.


그리고 두번째는 자신의 해외유학을 해서 중학교 친구들과 교류가 일체 없었다고해요.

그리고 연기하는 아이다보니 학교인식이 양아치나 일진의 인식일수있었다고하지만


본인은 전혀 그런 행동을 한적이없으니 믿어달라 열심히하겠다 이런 이야기를 했다고하네요.




우선 좀더 사실에 대한 진위여부가 중요할듯 합니다.

최근 황광희 매니저가 학교폭력을 한 가해자였는데

뻔뻔히 티비에 나왔고 피해자가 문제제기를 하자 자신은 그런일 없다고 잡아땠었는데요.


그이후로 자백들이 많이 나오자 인정을 하고 사퇴했죠.


저는 개인적으로 학교폭력 가해자들이 이렇게 뒤늦게라도 후회하고 반성할수있게

다양한 활동시에 문제가되었음합니다.


그들은 이렇게 문제가 제가되지 않으면 자신이 잘못한줄 모르고 반성을 절대 하지 않으니까요.

정말 나쁜 인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이 다른사람을 무시하고 떄리고 괴롭히고

하는것은 피해자의 입장이되지않으면 모른다고생각해요.


우선 차기준 역할의 조병규의 경우에는 본인이 자세하게 아니라고 구체적으로 설명을 하였으니

상황을 더 지켜봐야 할듯 하구요.


요새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인데 특히나 저는 쌍둥이네집이 제일 재미있더라구요.


기준이 서준이 뿐만 아니라 누나 차세리까지 합류하여 하버드대학교를 입학도 하지않았음이 밝혀지면서

더 재미를 북돋아주고있는데요.


조병규 에 대한 논란도 잘 마무리되어서 스카이캐슬 전개에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드라마가 지금 시청률이하루하루 치고올라가는 핫한 작품이다보니,

다양한 논란들이 뒤따라서 생기는게 아닌가 싶기도해요.


사실이면 정말 조병규가 나쁜거고 그렇지 않다면 조병규가 지금 드라마도 그렇고 잘되니까

부러워서 시샘하면서 거짓으로 선동을 하고 여론을 그렇게이끌어보려고 하는거 같은데요.


이행동도 학교폭력 못지 않게 정말 나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이 공부했던 나와 비슷하던학교친구가

잘되면 잘된거지 내가지금 안되고 못나간다고해서 왜 그 사람을 깍아 내고 흠집을 내려고할까요.


둘다정말 나쁜행동이고 치졸하고 양심없는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카이캐슬은 그런내용의 에피소드는 나오지 않고 있죠.


기준이 서준이에 대한 분량도 요새 좀 많이 줄어들고 차교수네집도 분량이 좀줄긴하였는데요.

가장재미있는집이라 많이 나오면 좋겠더라구요.


그리고예고편을보니 세리에게 노승혜가 엄청난 분노를 퍼붓던데 이부분도 참기대가됩니다.


스카이캐슬 쌍둥이 차기준역에 조병규에 대한 논란도 지켜보구요.

드라마도 열혈시청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