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늘을 나는 비행기와 관련된 꿈 해몽과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늘을 날거나 비행기를 타거나 혹은 추락하는 꿈 공중으로 오르는 꿈들을 많이 꾸는 편 이었는데요. 과연 비행기 관련 꿈들은 어떠한 해몽으로 풀이가 가능할까요?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최고통수권자인 대통령과 함께 하늘을 높이 나는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상당한 길몽에 속합니다. 현재 취업을 준비중이라면 목표하고 있는 회사보다 더 나은 대기업에 들어갈 것을 암시하며 혹은 반대로 더 큰 회사에서 나를 스카우트 해 갈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앞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승승장구 하게 될 것으로 꿈 해몽 풀이가 가능하겠습니다.

 

 

 

 

비행기가-날아가는-모습
비행기1

 

 

적의 비행기를 공격하는 꿈

 

전쟁을 하는 것처럼 다른 적의 비행기를 공격하는 꿈의 경우에 평소 나의 라이벌이나 경쟁회사 경쟁자와 같이 일을 하게 되거나 대척점에 서서 일을 같이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혹시나 꿈에서 내가 공격한 상대방의 비행기가 추락하였다면 내가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뜻 하며 격퇴된 비행기처럼 라이벌이나 상대방은 바닥으로 추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해몽 풀이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공중으로 올라가는 꿈

 

꿈에서 올라가는 것은 사실 굉장히 좋은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공중으로 올라는 꿈 또한 길몽으로써 진급을 하거나 사업이나 하던 일이 전성기를 맞이하거나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나 주식과 같은 자산의 가격이 크게 올라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 해몽입니다.

 

 

 

 

비행기의 날개 이미지
비행기2

 

 

하늘에 많은 비행기들이 공중전을 벌이는 꿈

 

하늘에 수도 없이 많은 비행기들이 서로 복잡하게 공중전을 벌이고 있는 꿈의 경우에는 느껴지는 것처럼 굉장히 복잡하고 정신없는 일들이 앞으로 계속 생겨 나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하던일이 예상과 다르게 꼬여 버리거나 갑자기 새로운 변수가 생겨서 의도치 않은 길로 이어지게 됨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그래서 해당 꿈을 꾸었다면 머리가 아프게 되고 고생을 하게 됨을 암시 한느 꿈 해몽입니다.

 

 

 

하늘에 많은 비행기가 줄을 서서 날아가는 꿈

 

해당 꿈은 바로 위에서 언급된 꿈과 반대입니다. 복잡하고 어수선하게 공중전을 벌이는 꿈이 아니라 줄을 서서 줄지어서 나는 꿈은 앞으로 나의 일이 잘 풀리게 되며 깔끔하고 평탄하게 순리대로 모든 일이 잘 이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해몽입니다. 주식을 샀다면 가격이 올라가고 부동산 역시 가격이 올라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풀이] - 애인이 나타나는 꿈 애인과 관계 하는꿈 해몽 풀이

 

애인이 나타나는 꿈 애인과 관계 하는꿈 해몽 풀이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애인과 관계하는 꿈 애인이 준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애인의 품에 안기는 꿈 등 애인과 관련한 다양한 꿈 해몽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애인

infoparan.tistory.com

 

 

 

[꿈해몽풀이] - 형제나 자매가 결혼하는 꿈 아내나 남편이 결혼하는 꿈 해몽 풀이

 

형제나 자매가 결혼하는 꿈 아내나 남편이 결혼하는 꿈 해몽 풀이

결혼과 관련된 꿈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결혼을 한다거나 가족이나 형제자매가 결혼을 한다면 정말 큰 경사 중 하나로써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인데요. 꿈에서 결혼

infoparan.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