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제 자매가 죽는 꿈이나 가까운 친척이 죽는 꿈을 비롯해 죽음과 관련된 꿈들의 해몽을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꿈에서 죽음을 접한다면 기분이 좋지가 않을 수는 있기는 한데요. 실제 꿈해몽풀이로는 어떻게 해석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 해몽

 

 

해당 꿈은 평소 나의 무의식적인 생각이나 바람들이 꿈으로 투영이 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형제나 자매는 동료나 동업자 등 일과 관련된 사람들로 해석이 됩니다.

 

나보다 나이가 많은 형제는 예를들면 상관이나 상사, 나이가 어린 형제는 부하직원 으로 상징이 되는데요. 꿈에서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사회생활이나 직장생활을 하면서 관련된 위 아래 사람들과 마찰이 있거나 트러블이 있다는 것을 뜻하며 업무스트레스가 많다는 것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조상이 가져다 놓은 소가 죽는 꿈

 

 

의외로 이런 꿈을 꾸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꿈에서 조상이 소를 몇마리 끌어다 놓았는데 그중에서 한 마리의 소가 죽었다는 꿈인데요. 이중에서 소가 살아 남았다면 내가 하는 일이 승승장구 하게 됨을 뜻 합니다. 반대로 소가 죽었다면 내가 하는 일이 풍비박산이 나거나 좋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소가 죽었다면 내가 고용한 사람이나 부하직원, 거래처 등 일과 관련된 사람에게 좋지 않은 불상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뜻 합니다.

 

 

 

 

죽은 조상님이 꿈에서 또 죽는 꿈

 

이미 예전에 돌아가셨던 조상님이 꿈에 나오시더니 또 죽는 꿈을 꾼 경우에 해몽을 풀이해 보자면 사실 굉장히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조상님이 또 돌아가신 다는 것 자체가 나에게 큰 행운과 성취를 상징 합니다.

 

그래서 이미 성공을 한 것이 또 한번 성공을 하거나 이미 한번 잘 된 적이 있었던 사례가 또 더 잘되는 것을 뜻 합니다. 내가 이미 한번 성공을 맛본 쪽에서 한번 더 행운이 오게 됨을 뜻 합니다.

 

 

 

 

친척이 죽는 꿈

 

친척이 죽는 꿈은 굉장히 슬프고 안타까운데요. 이 꿈은 거의 실제로 나의 먼 친척이 아프거나 병이 위중하여 건강이 좋지 않으니 빨리 돌봐라는 뜻으로 경고를 하는 꿈 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먼저 안부전화를 해보고 건강은 이상없는지 체크해봐야 합니다. 평소에 가족들과 더불어 먼 친척들의 안녕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일가 친척이 죽어서 흰 상복을 입는 꿈

 

 

일가 친척이 죽어서 상을 당하게 되고, 그로인해 흰 상복을 입는 꿈의 경우에 해몽을 보자면 굉장히 좋은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겉으로는 안좋은 꿈으로 보이지만 그동안 골치가 아프고 스트레스 받던 일이 모두다 해소가 되어서 일이 승승장구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하던 사업이 잘되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취직을 하게 됨을 뜻하는 꿈 해몽입니다.

 

 

 

 

이상 오늘은 죽음과 관련된 꿈 해몽을 여러가지 알아보았습니다. 한번 더 정리해보겠습니다.

 

  • 일가 친척이 죽어서 흰 상복을 입는 꿈
  • 친척이 죽는 꿈
  • 죽은 조상님이 꿈에서 또 죽는 꿈
  • 조상이 가져다 놓은 소가 죽는 꿈
  •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 해몽

 

 

 

 

[정치] - 이재명 나이 학력 부인 프로필

 

이재명 나이 학력 부인 프로필

이재명 나이 학력 부인 등 현재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정치인이자 , 법조인이며 더불어민주당 소속의 제 35대 경기도지사를 역임 하고 있는 이재명지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infoparan.tistory.com

 

 

 

[정치] - 윤석열 나이 학력 검사출신 프로필

 

윤석열 나이 학력 검사출신 프로필

윤석열 나이 학력 검사 출신의 프로필 거주지 본관 등 현재 보수야권에서 강력한 차기 대권주자로 많이 언급되고 있는 인물인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해서 심도있게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윤석열

infoparan.tistory.com

 

 

 

 

 

 

 

어두운 하늘
죽음과 관련된 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