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발이 없어지는 꿈 새신발 꿈을 비롯해 신발과 관련된 다양한 꿈들을 풀이해보고 해몽은 어떤 뜻을 내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신발이 나온다면 갑자기 그날부터 신발이 다르게 보이는 느낌이 들수도 있는데요. 그럼 시작합니다.

 

 

 

신발이 없어져 다른사람의 신발을 신는 꿈

 

나의 신발은 없어지고 내가 다른사람의 신발을 신는 꿈의 경우에 다른사람을 내가 무의식적으로 부러워하고 저렇게 되고싶다고 생각 했던 것들이 투영 된 것 일수가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저사람 처럼 나는 왜 이럴까? 라는 생각으로 열등감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 처지를 너무 비관하지 말고 자신감있게 행동 해야하겠습니다.

 

 

산신령으로 부터 신발을 받는 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굉장히 좋은 징조입니다. 산신령으로 부터 신발을 받았다면 앞으로 하는 사업이나 일이 잘 될 것이며 그로인해 부를 축적하고 생활의 안정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생활적인 측면으로는 좋은 배필을 만나서 결혼을 할 수 있으며 굉장히 큰 행운이 집안으로 들어와 행복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신발이나 양말을 신고 벗었다 하는 꿈

 

 

신체의 발은 우리의 몸을 단단히 지탱해주는 곳인데요. 그곳을 감싸고 있는 신발이나 양말이 벗겨져서 계쏙 신고 벗고를 반복한다는 것은 나를 지켜주는 사람과 멀어지게 될 수 있다는 뜻 입니다. 내 주변에서 나를 지켜주고 믿어주는 사람들과 사이가 멀어진다거나 조력자가 없어지게 될 수 있음을 뜻 합니다.

 

 

 

새로운 신발을 얻는 꿈

 

 

일단 굉장히 좋은 꿈 입니다. 길몽에 속하며 꿈에서 새로운 새신발을 얻게된다는 것은 나를 잘 되게 만들어주는 조력자가 들이 많아지면서 그들에게 큰 도움을 받게되어서 내가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리고 운수대통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 입니다.

 

 

 

 

신발이 없어져서 맨발로 걷는 꿈

 

 

발을 지켜주던 신발이 없어져서 맨발로 걷게된 다는 것은 내가 평소에 믿고 신뢰하며 의지 하고 있었던 집단이나 사람이 없어지게 되고 사회적으로 인정도 받지 못해서 아주 외롭고 쓸쓸하게 혈혈단신 혼자서 세상을 헤쳐나가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는 꿈 입니다.

 

 

 

이상 오늘은 신발과 관련된 다양한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해주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꿈해몽풀이] - 형제 자매가 죽는 꿈 친척이 죽는 꿈 해몽 풀이

 

형제 자매가 죽는 꿈 친척이 죽는 꿈 해몽 풀이

형제 자매가 죽는 꿈이나 가까운 친척이 죽는 꿈을 비롯해 죽음과 관련된 꿈들의 해몽을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꿈에서 죽음을 접한다면 기분이 좋지가 않을 수는 있기는 한데요. 실제

infoparan.tistory.com

 

 

[꿈해몽풀이] - 가족이 죽는 꿈 부모님이 죽는 꿈 해몽 풀이

 

가족이 죽는 꿈 부모님이 죽는 꿈 해몽 풀이

가족이 죽는 꿈이나 부모님이 죽는 꿈을 비롯해 죽음과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 해몽을 풀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음이라는 것 자체가 굉장히 무섭고 어둡기도 한 것이라 이러한 꿈을 꾸면 기

infoparan.tistory.com

 

 

 

 

 

 

신발 꿈 해몽
신말 꿈 해몽 풀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