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기
아기

 

 

아기와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 과연 아기가 나오는 꿈이 어떠한 꿈해몽으로 풀이 되는지 길몽과 흉몽중 무엇인지 뜻하는 바는 무엇인지 궁금하셨다면 해당 글을 끝까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기와 관련된 다양한 꿈을 해몽해보고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가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아내가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은 굉장히 좋은꿈으로써 나 자신에게 좋은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상당수 입니다. 이를테면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연봉이 상승할 수 있으며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은 취업에 성공하게 됩니다. 또 예상치 못한 큰 수익이 생기거나 횡재를 하게되어 웃을 일이 생겨난 다는 것으로 풀이가 가능한 꿈입니다.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갓난 아기를 업고 있는 꿈

 

 

 

꿈에서 부모님 혹은 조상님과 같은 어르신이 나오는 것 자체만으로도 심상치 않은데 갓난아기를 업고 있다면 어떤것을 뜻하는 꿈일까요? 안타깝지만 그다지 좋지 못한 꿈으로 풀이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꿈의 경우 나보다 윗사람이나 윗상에게 불행한 일이 닥치게 되어 건강상으로 좋지 않게 되거나 하던 사업이 무너지게 됨을 뜻하는 불길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어머니가 아기인 나 자신에게 젖을 먹이는 꿈

 

 

 

내가 과거로 돌아가서 아기가 된채 꿈에서 어머니의 젖을 먹이고 있고 어머니는 아기인 나에게 젖을 먹이는 꿈의 경우에는 모든 상황이 순조롭게 탄탄대로로 풀려나가게 됨을 뜻합니다. 걱정거리가 없어지고 사업이 성공하며 하던일에 운이따르게 되니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 중이라면 더 열심히 해야합니다. 그러면 행운이 따르게 보상이 따라오게 된다는 꿈 해몽 으로 풀이가 가능 합니다.

 

 

 

 

 

 

아기손가락
아기꿈

 

 

 

조상이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

 

 

조상님이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경고를 하는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나보다 어른인 분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보니 더 신경을 쓰라는 뜻 입니다. 건강이나 일신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웃어른들에게 안부전화를 당장 해야합니다.

 

 

 

 

주위 사람으로 부터 아기를 받아 안아보는 꿈

 

 

일단 좋지 못한 굼으로써 다른 일가친척이나 주변 사람으로부터 아기를 받아서 내가 안았다는 것은 그 사람의 근심걱정을 떠받았다는 것으로 풀이가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구설수에 휘말려 스트레스를 받거나 마음고생을 크게 하게 된다는 꿈해몽으로 풀이가 가능하오니 평소 행실을 조심하고 미움받을 짓을 하면 안되겠습니다.

 

 

 

 

 

[꿈해몽풀이] - 가족이 집으로 돌아오는 꿈 말을 타고 집으로 오는 꿈 해몽 풀이

 

가족이 집으로 돌아오는 꿈 말을 타고 집으로 오는 꿈 해몽 풀이

우리가 살고 있으며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과 관련된 꿈과 그 꿈들의 해몽과 풀이 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는 집 이다 보니 꿈에서도 등장하는 경우가

infoparan.tistory.com

 

 

 

 

[꿈해몽풀이] - 신발이 없어지는 꿈 새신발 꿈 풀이 해몽

 

신발이 없어지는 꿈 새신발 꿈 풀이 해몽

신발이 없어지는 꿈 새신발 꿈을 비롯해 신발과 관련된 다양한 꿈들을 풀이해보고 해몽은 어떤 뜻을 내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신발이 나온다면 갑자기 그날부터 신발이 다르게

infoparan.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