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족이 죽는 꿈이나 부모님이 죽는 꿈을 비롯해 죽음과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 해몽을 풀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음이라는 것 자체가 굉장히 무섭고 어둡기도 한 것이라 이러한 꿈을 꾸면 기분이 영 좋지가 않은데요. 과연 어떠한 꿈 해몽으로 풀이가 가능할까요?

 

 

 

가족이 죽었는데 전혀 아무렇지 않은 꿈

 

꿈에서 소중한 가족이 죽었는데 나는 감정적으로 전혀 아무렇지 않았다면 실제 현실에서 엄청난 일이 일어났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아무렇지 않게 행동해서 남들로부터 미움을 산다거나 손가락질이나 비웃음을 받게 됨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꿈 내용처럼 실제 큰일이 닥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처신을 잘해야 하겠습니다.

 

 

 

부부가 사별을 하는 꿈

 

꿈에서 남편이나 아내가 죽어서 사별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일단 좋지 않은 일이 생겨난다는 것을 뜻 합니다. 꿈에서 남편이 죽는다면 실제로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뜻 합니다. 반대로 아내가 죽는 꿈이라면 가정이나 집안에 화가 생기게거나 안 좋은 큰일이 생기게 됨을 뜻 하는 꿈 해몽 풀이입니다.

 

 

 

부모님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죽임을 당하는 꿈

 

정말 끔찍해 보이는 이 꿈의 해몽 풀이는 꿈에서 부모님이 뜻 하는 것은 평소에 나를 가로막고 있던 장애물이나 부정적인 요소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의 해석은 나를 평소에 가로막고 못살게 굴던 것들을 부신다는 것으로써 앞으로 내 뜻이나 내 능력을 더 잘 펼칠 수 있게 됨을 뜻 하는 꿈 해몽입니다.

 

 

도둑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도둑과 죽음 이렇게 부정적인 요소가 가득해 보이는 꿈의 해몽 풀이는 실제로는 긍정적인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부모님이 평소에 원하시던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며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평소에 부모님과 사이에 매우 좋지가 않았다면 나의 무의식이 꿈에서 표출된 것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것이 아니라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뜻 합니다.

 

 

 

내가 어머니를 죽이는 꿈

 

꿈에서 내가 어머니를 죽이는 꿈을 풀이해 보자면 그동안 살아왔던 환경을 버리고 새로운 세계로 전환하고자 하는 의지나 희망이 꿈으로 표출되는 것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이와 더불어 변화를 맞지 않으면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뜻 하는데요. 평소 도전을 하지 않고 현 상황에 안주만 하고 살았다면 과감하게 도전을 해서 모든 상황을 바꾸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상 오늘은 죽음과 관련된 다양한 꿈 해몽 풀이를 알아보았습니다. 

 

 

 

 

  • 가족이 죽었는데 전혀 아무렇지 않은 꿈
  • 부부가 사별을 하는 꿈
  • 부모님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죽임을 당하는 꿈
  • 도둑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 내가 어머니를 죽이는 꿈

 

 

 

 

[꿈해몽풀이] - 누가 나를 죽이려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몽 풀이

 

누가 나를 죽이려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몽 풀이

누가 나를 죽이려는 꿈, 누가 나를 죽이는 꿈, 내가 죽는 꿈 등 죽음에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 해몽을 알아보고 풀이해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죽음은 꿈에서 굉장히 다양한 상징성을 가지고

infoparan.tistory.com

 

 

[꿈해몽풀이] - 애인이 나타나는 꿈 애인과 관계 하는꿈 해몽 풀이

 

애인이 나타나는 꿈 애인과 관계 하는꿈 해몽 풀이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애인과 관계하는 꿈 애인이 준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애인의 품에 안기는 꿈 등 애인과 관련한 다양한 꿈 해몽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애인

infoparan.tistory.com

 

 

 

 

 

 

어두운숲속 홀로있는 사람
죽음과관련된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