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대한민국에서

뜨고있는 배우인

이이경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이분의 집안과 아버지의 이력이 특이해서 덩달아 화제가되는데요

궁금하신분은 오세요~





먼저 첫번째 사진에서 왜 배우 정인선씨와 이이경이

같이나오지?

하시는분이 계신데요.

맞습니다. 두분은 실제 연인 관계라고합니다.

이이경씨는 골목식당 조보아 후임인 정인선씨와 사귀고있습니다.

부럽네요.






이이경씨는 1989년생으로 올해나이 31살이구요 정인선씨는 91년생으로 29살입니다.

이이경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으로

키는 178CM이구요 데뷔는 2012년 영화 백야로 하였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출신이며

현재 소속은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병헌씨의 소속사로 알려져있죠.








많은 분들이 이이경씨의 집안이좋고 금수저다 해서

알아보니 엄청나더라구요.

아버지는 이웅범 교수님으로써 기업인과 대학총장을역임 하고계시구요.

LG이노텍 사장님이라고하십니다.


한양대학교 공대 출신으로 LG입사하여서 사장까지 승진한 엄청난 인물이라고 하시네요.

말로만 듣던 대기업 임원진님이 아버지였습니다.

연봉은 10억이 넘는다고하네요.

엄청난 집안의 자재입니다.






그러나 이이경이 배우가 되는것을 아버지는 그리고 집안에서

엄청나게 반대를 해서

일절의 지원을 받지못하고

혼자서 아르바이트를 통해 생활비를 마련하고 심지어 학원비도 마련하여서

배우가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뚝심이 어느정도있고 대단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이경씨는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이쓴ㄴ데요

학교 2013 이라던지 나인 태양의후예

슈츠 검법남녀 붉은달 푸른해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등에서 열연 하였습니다.





특이한 이력으로는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1에도 나간 이력이있고요.

최다니엘과 친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주운전도 한 사실이 적발되어서

면허정지 50일을 받은 이력이있다고합니다.

이부분은 상당히 실망 스럽네요.





금수저 집안 출신의 배우로써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이경입니다.

라디오스타에서도 다시 출연한다고 하네요.







해병대가 잘 어울리는 배우인데요.

실제로 진짜사나이 해병대 편에 나오셨었죠.

이이경씨의 앞으로의 행보 주목해보자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