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상혁 음주운전 클릭비 이렇게 모두 추억의 이름이죠?

김상혁은 사실 전성기가 지났고 사고를 치면서 논란을 빚으면서 점차 인기와 티비에 출연횟수가

줄어든 연예인 중의 한명이고

엄청난 어록을 남긴 연예인인데요.

오늘은 바로 그 클릭비의 김상혁 음주운전과 함께 거의 종적을 감춘 김상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클릭비라는 아이돌 그룹을 아시는분이 계실까요?

아마 연령대가 어느정도 되실거에요 요즘 친구들은 전혀 모르더라구요.

옛날에 퀴즈를 내기도 하였죠.

비를 유일하게 누를수 있는 가수가 누군지알아?

그러면 누구지? 동방신기? 서태지? 아니 바로 클릭비야!

라면서 헛소리 농담도 하고 그랬었는데요.

 

 

클릭비는 젝키 핑클 등을 탄생시키며 SM와 아이돌 양대산맥을 이끌었던

DSP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아이돌 그룹입니다.

HOT를 젝키로 한명 추가해서 맞서고 SES가 나오자 핑클을 4명으로 맞서고

신화가 나오자 신화에 대응 하기 위해서 만든게 아닌가 싶구요.

 

제 기억으로 클릭비에서 가장 잘 나갔던 멤버가 바로 김상혁입니다.

김상혁외에도 해병대 출신 오종혁이라던지 유호석 등이 유명하죠.

 

 

 

 

 

 

 

클릭비는 어느정도 잘 나갔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카우보이라던지 백전무패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면서 활동을 하였구요.

특히나 김상혁은 예능에서 엄청 두각을 나타내었어요.

지금이야 시간이 많이 흘러서

요즘 분들이 보시면 뭐 잘생겼냐?

그냥 아저씨인데?

할수도 있으시지만 예전 사진을 보면 정말 꽃미남에 수수한 스타일이고

말투도 약간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이 있어서 인기가 엄청 나게 좋았구요.

외모덕에 샤기컷 울프컷 유행등도 김상혁이 주도도 하였습니다

큰키에 마르고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았었고

예능에서도 잘나가서 클릭비를 이끈 바로 장본인 이라고 할수가 있을거같아요.

지금도 저는 클릭비하면 김상혁만 기억나네요.

 

 

 

 

 

 

어느정도 잘 나가면서 상승곡선을 그리던 김상혁에게도

거의뭐 인생의 최고의 위기가 오죠.

사실 위기라기 보다는 뭐 본인이 잘못한거죠.

바로 중범죄에 해당하고 절대 해서는 안될 살인행위인

음주운전을 하게됩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정말 너무나도 음주운전 하는 연예인들이 많고 솜방망이 처벌을 받는게너무 싫더라구요.

아이돌 가수 탤런트 연예인 운동선수 음주운전을 밥먹듯이 하네요.

이번에 윤창호씨 사건을 계기로 정말 좀 제대로 처벌을 하길 바랍니다.

 

김상혁 역시 상당히 어린 나이였던 그당시에 음주운전을 저지르고요

어려서 뭘 모르고 무서워서 그랬는지 철이 없어서 그랬는지

희대의 망언을 하죠.

술은 먹었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게뭔소리일까요? 수많은 패러디를 낳으며 화제가 되고 또 화제가된 망언입니다.

기가막히죠.

 

 

 

 

 

 

 

 

 

클릭비는 상대적으로 젝키나 HOT에 비해서 화제가 덜 되었지만

뭉쳐서 다시 오랜만에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아마 좋아하신팬분들은 되게 기뻐 하시지 않았을까 싶어요.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들도 보였구요.

 

하지만 그건 그거고 음주운전은 정말 잘못된거라고 봅니다.

 

김상혁의 망언은 수많은 패러디를 낳아서

폭행은했지만 싸움은 안했다.

 

밥은 먹었지만 식사는 안했다 등등으로 엄청나게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상혁은 얼짱 출신의 쇼핑몰 CEO 송다예와 결혼도 하면서 화제가 되었죠.

송다예는 엄청난 미모를 보여주면서 김상혁보다 6살 연하의 여성분입니다.

나름 준 연예인 정도로 보면될거같더라구요.

 

행복하게 잘 사실것 같더라구요.

김상혁씨도 운동도 열심히 하셔서 몸짱인거같은데

부럽네요 둘다!

 

김상혁은 오랜만에 다시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신고하면서

배슬기 이수영 채연등과함께 입담을 보여주러 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김상혁이 은근히

예능감이 좋아서 참 기대가 되는 부분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부인 송다예 씨의 모습도 보이시죠~ 정말 미인입니다.

쇼핑몰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얼짱이네요정말

김상혁씨도 멋지지만 그래서 그런가요? 선남선녀네요.

여튼 클릭비 출신의 김상혁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