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 미운우리새끼 지난주에 보셨죠?

전진씨가 나왔었구요.



김종국이 매니저 갑진씨와 체격좋은 동생 춘식씨를 데리고 계단 운동을 제안하였는데요

바로 어디를 올라가자고 했냐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롯데타워를 올라가자고 하였었죠.









정말 사진만 보더라도 후덜덜한 높이인데요.

저도 롯데타워꼭대기의 전망대는 다녀온적이있었습닏나.

이전에 무한도전이나 한끼줍쇼도 나와서 유명할때 다녀왔었죠.

날씨가 너무 흐려서 볼게 많이 없었지만 꼭대기에있다는게 매리트가 있었어요.


근데 저는 몰랐는데 여기에 사는 분들도 있었네요 

정말 신기해요.







이렇게 높은 곳에 살면 어떤 기분일까요?/

그리고 어떤 사람들이 살지 너무 궁금해져서요.

무서울것 같기도 하고 모든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 볼수있으니 좋을것 같기도한데요.

저처럼 고소공포증증이있는 사람은 왠지 불안할것도 같아요.








롯데타워의 거주지역 이름은 바로 시그니엘 레지던스라는 곳인데요.

저도 인터넷이나 유튜브에서 나오길래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정말 엄청나더라구요.


부자들중에서도 갑부들만이 사는곳이 아닐까 싶으며

클라라 씨가 신혼집을 여기로 했다고 해서 화제가 많이 되었었죠.






배우 조인성씨가 현재 롯데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거주 하고있다고 하네요.

자신의 집 뿐만 아니라 가족의 집까지 해서 2채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구매 가격은 평수마다 다르지만 정말 억.. 소리가 심하게 나는 가격입니다.

하 역시 탑스타는 다르네요.


그리고 조인성씨 외에도 또 유명하신 연예인분이 살고계신데요.







바로 전 동방신기의 멤버 시아준수입니다. 현 JYJ이죠

아시아의 제왕인 동방신기의 메인보컬이였던 시아준수역시 솔로활동이라던지 큰 수익을 내서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살고있다고 합니다.

정말 영앤 리치의 표본이 아닌가 싶네요.







미운우리새끼 예고편을 보면 조인성과 차태현이 롯데타워를 올라가고 있는 김종국과 동생들에게 등장 하더라구요.

아마 조인성이 롯데타워 건물에 살고있으니 차태현이 놀러왔다가 만나게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그들이 사는 세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후덜덜 한 가격에 놀라고 자세한 편의사항에 놀라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도 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씁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