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들의 축제중의 하나인 서울가요대상이 오늘 2019년 1월 15일 오후 6시 50분부터 열린다

그 열기가 엄청난 가운데


지난번 대상은 방탄소년단이 받았었고 그이전에는 4년 연속 엑소가 영광의 수상자여서

이번에는 어떤 가수가 대상을 받을지 궁금하다.


확실히 전세계를 비롯해 국내에서도 화제가 많이되는 시상식 이니만큼

신인들이나 연예인들의 파격 드레스가 엄청난데


걸그룹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의 드레스가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있다.

파격 시스루 드레스라는점이다.





딱봐도 엄청나게 파격적인 드레스라는것을 알수있다

시스루 드레스로써 이런드레스는 거의 역사상 처음 나오는 드레스가 아닐까 싶다.


그래서인지 엄청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으며 이전에도

드레스로 화제가된 스타가 많았다. 김소연 이나 오인혜 등 각종 영화제에서 특히나 많았는데

가수들의 시상식인 서울가요대상에서 한초임이 카밀라의 리더로써 참석하여 화제이다.





한초임은 3인조 걸그룹 카밀라의 리더로써 회사대표를 겸직하고있다.

댄스그룹 레이샤출신으로 알려져있다.


한초임은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30살이다.

2013년 댄싱9과 작년 러브캐처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카밀라는 한초임 정유빈 정유나 이렇게 3명의 걸그룹이며

한초임이 90년생으로 가장 언니

둘째 정유빈 1992년생 정유나 1995년생으로 이루어진 그룹이다.


데뷔는 2018년인 작년이며 나혼자산다 노라조 조빈이 출연당시 휴게소에서 만난 가수가 바로 카밀라이다.


서울 가요대전에서 엄청난 드레스로 폭풍 화제를 일으키고있는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씨 2019년에도 힘차게 도약하는 의미가 아닌가싶다.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는것이 워낙 어렵고 실시간 검색어에 이렇게 1순위에 오른다는것 자체가

상당히 화제가 많이 된다는것을 보여주는 부분이기때문에

파격드레스로 사람들의 이목을 잡은게 주요하게 자리잡은것 같다.


춤이나 노래도 열심히 연습하는듯 하고 외모도 출중하니 2019년에는 카밀라라는 이름을 조금더 알리지않을까?기대해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