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 했던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JTBC에서 방영했던 청춘시대라는 드라마였고, 이 드라마를 보시분들이라면


시즌1이 종료될때 2가 나오길 정말 절실하게 바랬을텐데요.


실제로 시즌2도 나오면서 주인공 중 한명이였던 박은빈을 옆에서 지키는 저 배우도 눈에 익으면서

알아보게 되셨을거같아요.


저는 저배우가 연기도 잘하고 인상도 좋다. 잘 어울린다 이제곧 군대를 가야한다 이정도만 알고있었는데


저 손승원이라는 배우가 엄청난 사고를 쳤네요.

바로 무면허 상태로 음주운전을 한것이고 상습범이라고 합니다.


아니 도대체 왜 자꾸 술을 먹고 운전을 해서 사고를 내는걸까요?

젊은 청년이였던 꿈많은 윤창호씨가 어이없는 사고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지 얼마나 되었다고요.


남아있는 사람들은 아들을 친구를 동료를 가슴에 파묻고 하루하루 힘들게 시간을 보내면서


정부나 국회에서도 음주운전을 강하게 처벌 해야한다는 사회적인 시선이 그토록 강한 이 상황에서

아니 무면허 상태인데 또 만취상태로 운전이라뇨

해도해도 너무했습니다. 배우손승원씨는 절대 용서는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음주운전을 정말 증오합니다.

우선 저는 술을 먹지도 않고 운전도 잘 하지않습니다. 근데 제가 술을 먹고 운전도 자주 하는 사람일지라도

극도로 음주운전 하는 사람을 싫어 했을것이고 처벌을 지금보다 수십배는 더 강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도박이나 마약 이런것들은 자기가 혼자 손해를 보던 피해를 입던 상관이없습니다.

본인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술을 먹고 운전을 하면 나만 죽으면 상관없습니다.

본인 잘못이니까요.


그러나 대부분 사고를 내고 아무 죄없는 사람들에게 큰 해를 끼치고 목숨을 앗아갑니다.

음주운전은 살입니다. 왜 도대체 술을 먹고 무슨 생각으로 운전대를 잡는지도 모르겠고,

돈도 많으신 분들이 왜 대리운전 안부르고 무슨 염치로 그렇게 행동하는 지도 모르겠고

난 아니겠지 난 괜찮아 걸려도 상관없어 이렇게 생각 하는 마인드가 참 경솔하고

어이가없습니다.


이번 배우 손승원 씨 사건을 토대로 더 강력하게 처벌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손승원은 이번에 처음이 아니라고 하고 동승자 역시 뮤지컬배우 정휘라고 하는데 이런 동승자도

더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뻔히 술먹고 운전 하는게 안좋은 일인지 살인 행위인지 알고있었지만

말리지 않고 방관한 죄를 물어서 더이상 이런 소식이 들리지않고

더이상 무고한 생명을 앗아가고 사고가 생기는 일이 없도록 우리 사회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윤창호법이 시행된이후로 처음 걸린거라고 하는데


정말 강력하게 손승원을 처벌 하면 좋겠고 두번다시 티비에서 보는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눈감아 주어서는 안됩니다. 우리사회가 더 엄격하게 처벌 하였음합니다.


손승원은 심지어 4회나 전과나 있는 상습범이라고 하네요.

뭐이런 사람이 다있을까요.


강남구 청담동에서 술취해서 난리를치고 아주그냥 경찰이 잡았다고하죠.

돈많고 아주 배가불러서 이러는건지 정말 꼭 강력하게 처벌하길 바래봅니다.






죄값을 치루고 정말 깊이 반성하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